미국여행

미국LA여행♥ 산타모니카 베니스해변 / 비벌리힐즈 카페

어레이나 2020. 4. 29. 04:09

미국LA여행♥ 산타모니카 베니스 해변 / 비벌리힐즈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국 LA 여행오신 분들이라면 한 번 쯤은 가보셨을 해변 !!!

소개할까해요.

제가 2월에 다녀온 산타모니카, 베니스 해변 입니다.

그때는 지금보다 추웠어요.

추운지도 모르고 옷 얇게 입고 갔다가 베니스에서 비치타올 사서 덮고 다녔던 기억이 나네요ㅋㅋㅋ

코로나 터지기 전에

LA 모든 해변은 다녀본 것 같아요.

산타모니카, 베니스는 워낙 유명하니까 사람들이 많이 오는거라 생각해요.

LA에

산타모니카, 베니스보다

더 좋은 해변이 많다고 생각해요.

앞으로 블로그에 하나씩 소개해드릴게요.

혹시 여행을 준비하시거나 계획이 있으신 분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어요.

저랑 신랑이랑 신랑 직장 동료분이랑 함께 다녀왔어요!

저희 이 날 신나게 걷고 사진찍고 먹고 ㅋㅋㅋ

SANTA MONICA

산타모니카

산타모니카 입구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남편 직장 동료분이 찍어주셨는데

사진을 잘 찍어주셔서

저희 부부 인생샷을 많이 건지고 온 날이에요 :)

 

 

사실 산타모니카에서 보낸 시간은 얼마 안 돼요.

길거리에서 공연하시는 분들 많고 에너지가 넘치는 분위기인데

사람이 많아서 조금 정신 없었어요.ㅜㅜ

관광지라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저희는 배가 고파서 TO GO 해온 도시락

산타모니카에서 해결하고

베니스로 이동했습니다.

저희가 사온 도시락은

GOLDEN BURGER 에서 산 PORK PLATE 에요!

물론 아보카도도 추가했고요! ㅋㅋㅋㅋ

아보카도 없으면 안돼요 ㅠㅠ

도시락은 제가 저번 포스팅에 맛집으로 소개한 곳인데요.

다시 한 번 주소와 사진 올려드릴게요:)

 

 
5227 Pacific Blvd, Huntington Park, CA 90255 미국

5227 Pacific Blvd, Huntington Park, CA 90255 미국

이거 하나 다 먹고싶은데 못먹어요 ㅠㅠ

$10-12 정도 되는 도시락인데

여성 분들은 하나만 시켜서 나눠 드세요 :)

저는 아보카도를 추가해서 $11 정도 냈어요!

밥+고기+소스+샐러드 는 PLATE의 기본 구성이에요.

이렇게 도시락을 먹고

산타모니카에서는 1시간 정도만 머물다가 바로 베니스로 이동했어요!

VENICE BEACH

베니스 해변

베니스는 해변 옆에 상점들이 쭉 있어요.

계속 걸으면서 구경하실 수 있어요. 여긴 구경하는 재미로 가는것 같아요.ㅎㅎㅎ

사람도 산타모니카만큼 많은데

분위기는 좀 달라요.

베니스는

걷기 좋은 길이 해변 옆에 길게 있어서인지

산타모니카보다 여유로운 분위기였어요.

저는 베니스의 분위기가

좋더라고요 :)

 

길거리 음식 도 많고요! :)

 

아저씨가

저희 입맛 취향까지 물어봐주시면서

핫도그를 만들어 주셨어요!

정말 맛있었다는 !!!

감사해유 헤헷

 

아이스크림 가게 도 많아요.

저는 이 가게가 예뻐보여서 찍었는데

막상 사진으로 보니까 아닌 것 같기도 하고 ㅎㅎ

쭉 걸어가다가

선글라스 파는 곳 있어서 갔는데

한국 분이 판매하시더라고요!

편하게 이것 저것 물어보며 구경하고 구매했어요 ㅎㅎㅎ

이건 저랑 남편이에요.

저는 넘 추워서 스카프를 허리에 두르고 ㅋㅋㅋ

선글라스가 하나에 $10 이었는데

렌즈가 정말 괜찮았어요.

저희 총 4개를 구입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저렴한 상품이라 별로일 줄 알았는데

써보니까 괜찮더라고요.

디자인도 괜찮고 렌즈도 좋고! ㅋㅋㅋ

혹시 베니스 놀러가시면

선글라스 하나 저렴하게 구입하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ㅎㅎㅎ

베니스에 한동안 공사하더니

스벅이 들어섰더라고요!

스벅 매장보고

예쁘다는 생각 한 적 없는데

저 매장은 분위기도 좋고 예뻤어요.

그래서 바로 찰칵!

정말 어딜가나 존재하는 스벅ㅋㅋㅋ

그리고 베니스에

제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파는 곳이 많아서

참느라 힘들었어요 ㅋㅋㅋ

결국 이렇게

베니스를 떠나기 전에 사먹었어요..ㅎㅎㅎ

피자집에서 아이스크림을 팔더라고요.

제 남편은 피자를 먹고, 저는 아이스크림을! ㅋㅋㅋ

저는 ONLY 바닐라 맛으로만 시켰어요.

MIX로 안 먹고 바닐라로만 먹길 잘했어요. 섞이니까 뭔가 아쉬운 맛이에요.

이제 선셋타임!

베니스의

하늘이에요!!!!

하늘이 보라빛 이에요!!!

정말 아름다워요 ㅠㅠ

선셋보고 떠나려고

해변 가까이로 가는 길에 찍은 사진이에요.

LA의 하늘은 매일매일 달라요.

어느 날은 주황빛 이고

어떤 날은 분홍빛 이고

이날은

보라빛이네요 :)

자연을 가까이에 두고 산다는건

정말 큰 축복이에요 ㅠㅠ

 

이렇게 산타모니카와 베니스를 보고

비벌리힐즈로 출발했어요 :)

미국 LA 카페 검색하면 나오는

유명한

URTH CAFE

URTH CAFE BEVELY HILLS 쪽으로 !

 
267 S Beverly Dr

267 S Beverly Dr, Beverly Hills, CA 90212 미국

저녁 9시 넘은 시간

이 시간에도 사람이 많더라고요.

저희 문 밖에서 기다리고 있을 때 찍은 사진이에요 ㅎㅎㅎ

그래도 바로바로 주문 받아줘서

15분 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간 것 같아요.

 

들어가자마자 오른 쪽에 이렇게 케이크가 보여요.

진짜 ㅠㅠ 맛있어 보여서

고르느라 힘들었어요 ㅎㅎㅎ

다 먹고 싶었지만

저희는 뉴욕치즈케이크로 선택!!!!

 

완전 진한 치즈 맛!!!!

맛있었어요.

근데 다 못먹겠더라고요.ㅋㅋㅋㅋ

제가 케이크 단거는 진짜 잘 먹는데

느끼하면 잘 못먹어서ㅠ

셋이서 저 케이크 반을 남겼어요 ㅋㅋㅋ

그정도로

찐-한 치즈 케이크!!

저 초록색 차는

GREEN TEA ESPRESSO

그린 티 에스프레소

사람 입 맛이 다 달라서

다른 분들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저는 좋아하는 맛이에요.

에스프레소에

녹차가루(UNSWEET) 넣은 맛인데

괜찮더라고요.

다음에 가면 저거로 시켜마실 것 같아요. :)

 

케이크 사이즈가

남달라요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다음에 먹어봐야지.. 하고 찍어둔 사진이에요.

펌킨 종류의 케이크나 파이는

먹어보고 싶긴 한데

고민하다가 결국 선택하지는 않더라고요 ㅠㅠ

초코 아님 치즈

초코 치즈 초코 치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엔 꼭 펌킨으로 먹어보고 리뷰를 남겨볼게요 !!!

제가 시킨 메뉴가 저 노란색 라떼에요.

그 때 대표메뉴 중 하나라고 해서 시켰었는데

무슨 라떼..였는데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ㅠㅠ

음... 계피맛나는 수프같았어요.

제가 시킨 메뉴를 생각해보려고 하는데

뭔지 잘 못 찾겠어요 ㅠㅠ

근데 저는 음.. 비추해요 ㅋㅋㅋㅋㅋ 저랑 남편이랑 둘 다 별로다. 평을 냈어요.

LA 여행하시는 분들께

그리고 LA에 사시는 분에게

꼭 !!!!!!

추천해 드리고 싶은 카페가 있어요.

VERVE COFFEE

ROASTERS

 
500 Mateo St, Los Angeles, CA 90013 미국

500 Mateo St, Los Angeles, CA 90013 미국

이 곳은

LA 다운타운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카페에요.

제 가족이 놀러오면 저는

URTH 말고 VERVE

데려갈거에요.

그 정도로 추천해요 ㅎㅎ

제가 처음 여기가서 아이스모카 마시고

깜짝놀랐거든요 정말 맛있어서 !

제가 커피 많이 마시면 어지러워서

자주 못 마시지만

신 맛보다는 쓴 맛을 좋아하고

고소한 맛을 선호하는데

여기 커피가 깊은 맛 + 고소하고 쓴맛이 나요.

 

VERVE 는

1층 2층으로 되어 있어요.

저희 부부는

2층에 올라와서 마셨어요.

이 사진은 2층에서 내려다 본 1층 !

여기 분위기 좋아요 :)

 

제가 오늘은

VERVE 만 먼저 소개해드리고

다음 포스팅에 카페만 모아서 올려볼게요!

 

 

그럼 오늘도

귀한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