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여행

미국LA 와이너리 ♥일상여행 신혼일기 미국여행

어레이나 2020. 4. 30. 09:24

미국LA 와이너리 ♥일상여행 신혼일기 미국여행

 

코로나로 다니지 못하는 요즘

제가 2월에 다녀온 와이너리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간 곳은

MOUNT PALOMAR WINERY

마운트 팔로마 와이너리

 
33820 Rancho California Rd, Temecula, CA 92591 미국

33820 Rancho California Rd, Temecula, CA 92591 미국

LA 다운타운 근처에 사는 저희 집에서는 1시간 반 조금 넘는 거리에 있어요!

총 90마일 정도 되는 거리에요.

주말에 갔다 올만 한 곳이에요 :)

저는 여기 가니까 저희 가족이 생각나더라고요. 부모님모시고 꼭 다시 가고 싶어요.

코로나가 풀리고,

안전하게 나라를 오고갈 수 있게 되면

그 때 꼭 가족과 함께 다같이 다시 가고 싶은 와이너리에요.

일단 세차를 하고 출발!

햇살 좋아요 :)

LA는 참 따뜻한 곳이에요

.

 

와이너리 들어가는 입구에요 :)

와이너리 가는 길은 그냥... 산과 나무와 도로 뿐이에요 ㅎㅎ

여기 들어가는 입구부터 정말 예쁘더라고요!

여기는 $20내면 티켓을 하나 줘요.

그 티켓으로 다양한 와인을 선택해서 맛볼 수 있어요.

티켓 당 6번 만 마실 수 있으니, 가장 맛있어 보이는 와인 6개만 골라서 마셔보세요.

티켓을 끊을 때 티켓 한 장당 와인글라스를 하나 선물로 줘요.

저희 두 사람은 티켓 하나 끊어서 와인글라스 하나 얻어왔답니다 :)

 

두 사람이 한 장의 티켓을 끊을 경우엔, 인원 수에 맞게 와인잔을 줘요.

정말 날씨 좋았어요♥

와인과 함께 담백한 크래커도 줬어요. 이거 정말 맛있어서 3봉지 먹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

바 형태로 된 실내에서 마실 수도 있고

밖에서 테이블에 앉아 마실 수 있어요.

 

여긴 내부인데, 바 형태로 되어 있어요.

저는 여기서 맛 본 와인중에

LIMITED 로 시작하는 와인 2개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ㅠㅠ 사고 싶었어요.. 진짜 ㅎㅎㅎ

그치만 저희부부는 알콜이 들어간 걸 좋아하지 않고

사와도 아마 썩어서 버리게 될 것 같아서 이렇게 맛만 보는 걸로

바람 쐬고 온 것만으로 만족하며 돌아왔어요.

 

저희는 밖에 나와서 마셨어요.

정말 날씨 ㅜㅜ 넘 좋았고,

이렇게 사진 보니 또 가고 싶네요

그리고 와이너리에서 떠나기 전에

레스토랑 하나를 추천받았어요. 정말 배고팠거든요 ㅎㅎㅎ

추천받은 레스토랑은

GOURMET ITALIA WINE ROOM & LOUNGE

와인 룸&라운지 에요.

 
27497 Ynez Rd, Temecula, CA 92591 미국

27497 Ynez Rd, Temecula, CA 92591 미국

 

남편은 라자냐, 저는 이름이 기억 안나는데

옆 테이블에서 먹길래 맛있어 보여서 시켰어요 ㅎㅎ

제가 시킨거 치즈맛이 정말 강해서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드실 것 같아요.

테이블에 라자냐는 하나씩 다 시켰길래 저희도 시켰는데

살짝 쓴 맛의 토마토 소스 였어요.

저희 둘다 쓴 토마토 소스는 처음 먹어봤어요 ㅋㅋㅋㅋ

특이했지만, 다 먹긴 했어요 :)

혹시 저 와이너리 갔다가 저녁에 디너레스토랑 찾게 되시면

한 번 가보세요. 사람들도 많더라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