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여행

[LA 미국 공원 산책] 엘리시안파크, 엔젤스포인트, LA 다저스스타디움, 다운타운 뷰

어레이나 2020. 5. 25. 01:59

[LA 미국 공원 산책] 

엘리시안 파크, 엔젤스 포인트, LA 다저스 스타디움, 다운타운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죠슈아를 가는 날이기 때문에

아침부터 정신없어요.

미국은 지금 주일 아침이에요.

 

 

미국은 다음 주 월요일이 메모리얼 데이여서

모든 회사들이 쉬거든요!

그래서 남편과 오늘 오전에 예배드리고 함께 죠슈아를 가볼 계획입니다.

오늘 여행 떠나기 전에 글 올리려고 바빠요.

:)

 

 

*** 메모리얼 데이 ***

미국의 공휴일로 미국 남북 전쟁 당시에 사망한 군인들을 기리기 위해 제정되었으나

제1차 세계 대전 이후로 전쟁 등의 군사 작전에 사망한 모든 사람을 기리는 것으로 바뀌었어요.

 

 

제가 아침잠이 없어서

남편보다 늘 2시간은 일찍 일어나요.

오늘도 일찍 일어나서 물 한잔과 견과류를 먹고

이렇게 글을 적어요.

 

 

엘리시안 파크

 

 

제가 평일에 다녀온  엘리시안 파크를 소개해드리려 해요!

다운타운에서도 멀지 않고, 다저스 스타디움이 한눈에 들어오는 높은 곳이에요!

차로 정상까지 올라갈 수 있어요. 걸어 올라가셔도 상관없습니다.

그렇게 높지 않아요.

저희 부부는 차를 중간에 주차시키고 걸어 올라갔는데

정상까지 찍고 오는데 30분도 안 걸렸어요.

 

 

엔젤스 포인트

 

 

공원에 올라가니

엔젤스 포인트가 있더라고요!

여기가 유명한 곳인가 봐요. 저희는 몰랐는데 구글 리뷰에도 많이 올라와있고, 사람들이 모여서 사진을 찍더라고요!

저도 이렇게 소개해드리려고 멀리서 찍어봤어요.

 

 

 엔젤스 포인트를 

다운타운의 베스트 뷰 스팟이라고 소개하는 글을 읽었는데

직접 가서 보니,

다운타운이 한눈에 들어오고 다저스 스타디움도 위에서 내려다볼 수 있었어요.

 

 

 

 

 

왼쪽 사진을 먼저 찍고

오른쪽은 살짝 확대해서 찍었어요.

이건 다운타운의 모습이에요!

 

 

 

 

 

여긴 다저스 스타디움!!

저도 이렇게 정면에서 보긴 처음이네요 ㅎㅎ

 

 

코로나 풀리고 경기하게 되면

보러 가고 싶어요.

이렇게 멀리서 보는 게 아니고 

가까이에서!

 

 

 

 

 

정상으로 올라가는 길에 찍었어요.

 

 

 

 

 

 

정상으로 가는 길이에요!

이렇게 차도로로 되어 있어요.

이 길로 걷는 사람도 있고 뛰는 사람도 있었어요.

차들도 지나가긴 하는데

천천히 달리고요.

안전하게 걷고, 뛰기도 하면서 정상을 향했습니다.

 

 

 

 

 

사실

정상 포인트가 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정상에 올라서면

내가 정상에 있구나.. 여기가 제일 높구나 느끼실 수 있어요.ㅎㅎㅎㅎ

 

 

 

 

 

정상이라고 느껴지는 곳에 서서

찍었어요 ㅎㅎㅎ

저는 찍히는 줄도 모르고

그냥 보고 있었는데

뒤돌아서니 남편이 찍고 있더라고요.

웃으며 한 컷 남겼어요.

 

 

파크를 한 바퀴 돌고 돌아오는 길에는

오랜만에 SUPERIOR 갔어요!

진짜 오랜만에 가기도 했고,

저희가 안 가본 매장을 방문했는데

예쁜 케이크들이 많더라고요!

그리고 가격도 정말 저렴하고요 ㅎㅎㅎ

 

 

 

 

보여드리려고 찍어왔어요!

 

$16.99 가격이 보이시나요?

믿기지 않는 가격이에요.

여기 케이크는 정말 비싸거든요!

베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굉장히 비싸고요.

 

 

근데 맛이... 한국의 베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많이 달라요.

일단 빵과 아이스크림의 비율이 1:1이에요.

한국은 아이스크림으로만 만드는데, 여긴 빵이 들어가더라고요!

 

 

그리고 아이스크림이 크리미 해요.

먹다 보면 이게 아이스크림인지 생크림인지.... 살짝 헷갈릴 정도로.

가격도 거의 2배 차이예요.

 

 

베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사이즈에 따라 다르지만

9" Round Cake  $41.99

Double Sheet Cake  $89.99

이 정도 해요.

 

 

가격 차이가 많이 나죠?

이렇게 차이가 나면 맛이 좀 달라야 하는데 아이스크림이 크리미 하기만 하고

빵이 케이크의 반을 차지하고

돈이 아까운 생각이 들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저는

superior 케이크를 추천드려요!!!!

 

 

 

 

 

크기가 2배 정도 큰 케이크는

$25.99

 

가족이 다 같이 모였을 때는

큰 케이크를 사도 좋을 것 같아요.

 

 

레드벨벳 케이크 정말 좋아하는데!

이 케이크 꼭 먹어보고 싶어요 ㅎㅎㅎ

 

다음에 부모님 오시면 그때 한 번 사 먹어야지...

이렇게 생각하고

저희에게 당장 필요한 음식들만 장보고 돌아왔습니다.

:)

 

 

 

 

 

 

 

 

 

 

 

 

 

 

 

반응형